봄비 / 신촌블루스

건강/상식

봄비 / 신촌블루스

엄기준 9 95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형목
좋은 음악 고마우이 ~~~~~
얼큰하게 한잔 걸치고, 음악을 들으면 쌘취해지지 &&&&&
낭만과 고독을 느끼며, 눈동자 바를 때 까지만 마시세 #####
외롭다고 해서 많이 마셔보니, 아침에 속만 아플 뿐이야 @@@@@
하나뿐인 내 인생, 주위를 한번 뒤 돌아 보며 살기를 %%%%%
배려하고 감사하는 마음과, 각종 모임에 참여하고 즐거운 생활을 하며 삽시다......
엄기준
정답~~~
임우순
은은 하고 감미로운 음악 매우 좋다..잘 감상하고 갑니다.....
엄기준
감사~~~
최준영
조~오타~~
엄기준
좋나~~~
전병환
즐감하고 가오....
엄기준
감사합니다~~~
최해원
점마가 부르니 그때 그노래가 아잉거가테 ~~~~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37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