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 지...유익종

건강/상식

편 지...유익종

전병환 9 131

편지

 

하루종일 그생각에 내 마음 달래볼려고 
거짓없이 숨김없이 한자 두자 써 내려 가네..
왜 멈춘 아니 쓰지 못할 글을 왜 썼나
지우려고 애를 써도 지워지지 않는 그말
우리는 서로가 사랑한 것을~
                 보내 버릴까 지워 버릴까
돌아서면  눈물이 ~
왜 멈춘 아니 쓰지 못할 글을 왜 썼나
지우려고 애를 써도 지워지지 않는 그말
우리는 서로가 사랑한 것을~
보내버릴까 지워 버릴까 돌아서면 눈물이~
보내버릴까 지워 버릴까 돌아서면 눈물이~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누가 불렀냐. 참 보드랍게 잘헌다~~~
전병환
노랫말과 음이좋아서 모르는 노래지만 배울려고 올려본건데 ...
찿아서 올려 주리다~~~???
전병환
유익종이가 부른노래
김형목
좋은 음악 고마우이 ~~~~
편하게 듣고 싶은 음악이 아닌것 같다 @@@@
아련한 사연이 담긴 가사인것 같네 &&&&&
추억의 한가닥을 못 놓고 있느것 갔구만 $$$$
재미있는 추억은 한번으로 족하다 ? ! ? ! ? !
꼬리가 길면 추적이 가능하니 이제 고마 하그라 ~~~~
김수영
너무좋다~ 처음 듣는 노래인데도 많이 들어본 노래같지~
신국영
차 한잔~~~생각나는 좋은음악 고마워요^^***
최해원
글쎄다 ~~~~ 나두 첨들어 본다만 가사나 곡조가 좋으네 !!!
임우순
좋은 음악 매우 고마우이.......
김기영
어니언스의 편지가 아니네~ 잘 모르곘는디~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37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