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급한 세상아! 누구에게나 하루라는 시간은 똑같이 주어진다 수레바퀴 구르듯 다시하루의 공간을 메꾸어 간다 공간속을 지날때 찰라에가면 빠른걸테고 여유로우면 느린거겠지... 왜그리 안달을 하냐? 여유로움이 풍기는 느긋함을 왜모르고 그리 속도를 낼까 조급함보다는 여유로움으로 즐기며 살자
- 松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