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진팔 2주전 키 168 체중 72 혈압 145- 100, 가장 나쁠때 170-115
현재 상동(안컸음) 체중 68 혈압 130-85.
딱 2주만의 변화입니다.
어느날 혈압이 허락없이 슬슬 올라가더니 안전 수위를 넘었습니다.
그러다 3주전 어느날 170 이란 숫자가 보였습니다.
아이고 이거 큰 일이구나. 나도 이제 약을 먹어야겠구나 생각 했습니다.
마누라께 보고드렸습니다.(참고로 마누라는 의과 대학 옆집 졸업했슴다)
마누라왈 지금부터 술 담배끓고 현미밥에 채식만 하세요.
멸치 꽁지도 드실 생각마세요.
나는 마누라 말을 잘 듣는 편이에요.
2주전부터 현미밥에 그린필드를 찬으로 간식으로 과일을 일주일 지켰습니다.
결과 체중 70 혈압 135, 145- 90, 100
또 한주를 계속했습니다.
결과 체중 68 혈압 135, 130- 90, 85
지금 3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결과를 또 올리겠습니다.
동기 여러분 채식을 권장드립니다.우선 피가 맑아집니다.동맥 경화를 예방합니다.
당뇨도 제거된답니다.
인터넷검색 황성수를 찾아서 참고하세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9:2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자고로 와이프 말은 잘 들어야 혀..
모질게 마음먹고 현미밥과 채식을 나도 한번 먹어 볼까 ?
나도 체중이 과체중이거든 실천에 옮겨 볼꺼나 !
좋은 결과가 있어 참 좋으네, 꼭 다음 결과도 올려보게 ?
한번 망가진거는 완전하게 원상복구가 어렵지만 부단히 노력하면 거의 원상으로 되돌릴수 있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