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목동기 여기올렸소

건강/상식

김형목동기 여기올렸소

전병환 6 121

유갑순가요 메들리

 

1.비겁한 맹세

2.한번준 마음인데

3.초가삼간

4.울어라 열풍아

5.바보처럼 울었다

6.미워하지 않으리

7.대머리 총각

8.울고 싶어

9.바다가 육지라면

10.무정한 그사람

11.그리움은 가슴마다

12.마음은 서러워도

13.동숙의 노래

14.돌지않는 풍차

15.쌍갈래길

16.그때가 좋았네

17.사랑아 안녕

18.처녀뱃사공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9:2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형목
병환이 매우매우 고마우이 ~~~~~
무척이나 신경 써주니 탱큐, 탱큐다 ㅠㅠㅠㅠㅠ
잘못 하면 숨넘어 가겠다 ㅋㅎㅋㅎㅋㅎㅋ
나이들면 길거리 퐁짝이 듣기 좋단 말야 !
스테이지 음악으로는 역시 빠른 곡이 좋다 ㅊㅊㅊㅊㅊ
역시 선곡은 내가 해야 겠지만 ?
들어서 기분 좋고, 불러서 여러 사람 귀가 즐거우면 되는게지 !
한잔하고 부르는 노래,
요즘은 노래방 기계가 좋아서 적당히 부르면 되는거야 &&&&&
한잔 술로 인생을 애기하며, 노래 부르며 즐겁게 삽시다.
최해원
형목이 어른 된담서 ??  축하허네 ~~~~~~
딸 보낸다 생각말구 아들 하나 얻었노라 여기게 !!  좋켔따 ~~~~~~~~~~
장동민
홈피를 빛내주는 친구들에게 늘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요.  즐겁게 살아야지요.
송재용
노래 조~오~코!........
엄기준
감사합니다~~~
정진앙
지금 들어 보아도 정말 구성진 가락 일세~
전병환 동기 고마우이, 기회되면 또 다른 것도 올려 주시면 감사합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