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의 이별

건강/상식

영시의 이별

전병환 4 91
영시의 이별 
         --배호--


네온불이 쓸쓸하게 꺼져가는 삼거리
이별 앞에 너와 나는 한없이 울었다
추억만 남겨놓은 젊은 날의 불장난
원점으로 돌아가는 영시처럼
사랑아 안녕

밤안개가 자욱한 길 깊어가는 이 한밤
너와 나의 주고받는 인사는 슬펐다
울기가 안타까운 잊어야 할 아쉬움
원점으로 돌아가는 영시처럼
사랑아 안녕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9:2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송재용
하~안잔 쭈~우~욱 땡긴다. 음악 조~오~코!.......
임우순
경음악이 매우 경쾌하고 좋다....아까운 배호..너무나도 일찍 가셨어요.....
1세기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하는 불세출 가수 배호!!!~~~~....
엄기준
호배성 노래 참 좋아한디~~~
최해원
오래도 되었꾸나 ~~~~~~ 저노래 유행한지가 !!
State
  • 전체 방문자 345,94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