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 경호한다고 군대동원한답니다... 5일동안...
집시법은 왜 있는 걸까요?
의원입법으로 공청회와 법안 발의후 15일 경과기간을 회피해주는 꼼수에
국회 운영위원회 회의시작 30분전에 법안을 배달시켜서 반발을 사전에 방지하는 센스까지
이럴려면 민주주의 왜하냐...
목소리도 낭랑하고.. (아나운서 출신인가?)
소수야당인 민노당에 있는 것이 참으로 아쉽구먼..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인재 같이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