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편지 - 최양숙

건강/상식

가을 편지 - 최양숙

엄기준 4 101
http://cafe.daum.net/ROTC15/84gP/1338주소 복사


26856578_470x352.jpg
가을 편지 - 최양숙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누구라도 그대가 되어 받아 주세요 낙엽이 쌓이는 날 외로운 여자가 아름다워요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누구라도 그대가 되어 받아주세요 낙엽이 흩어진 날 모르는 여자가 아름다워요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모든 것을 헤매인 마음 보내드려요 낙엽이 사라진 날 헤매이는 여자가 아름다워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41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김수영
정말 이노래를 듣고보니 가을이 실감이 나는구만! 이젠 반팔도 썰렁하고 ...잘듣고가네!
김형목
좋은 노래 고마우이 ....
한로가 지나 조석으로 쌀쌀해 가을이 와 닫는구만 ~~~~~~
온 산야에 오색으로 수놓은듯 나뭇잎도 색동옷을 입었구만.
형형색색 의 개나리 봇짐을 메고,  삼삼오오로 모여 온 산 능선에 인산인해를 이루겠지 ????????
홀연히 정처없이 떠나보세 ******
임우순
좋은 음악 실로 고마우리....
안형호
Baccara의 배경 음악 좋고!
미녀들도 너무 좋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8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