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음악 고마우이 ~~~~~
은은한 조명 밑에서 눈을 지긋시 감고, 명상을 하며 음악을 감상 해 보시라 %%%%%
옛 추억이 새록 새록 떠 오르는 구만 ! ! ! ! !
기준인 복 받을 겨, 좋은 일 많이 해서 #####
오늘 하루도 행복을 만들며 살아가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
겸손하고 배려하는자가 구원도 받고, 행복한겨 ? ? ? ? ?
배려는 선택이 아니며, 공존의 원칙이기에 많이 베풀며 삽시다 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를 사랑합니다.......
"님은 먼곳에"는 봤냐 ? 정윤희를 꼭 닮은 수애가 이쁘자 ?
살아야지...
은은한 조명 밑에서 눈을 지긋시 감고, 명상을 하며 음악을 감상 해 보시라 %%%%%
옛 추억이 새록 새록 떠 오르는 구만 ! ! ! ! !
기준인 복 받을 겨, 좋은 일 많이 해서 #####
오늘 하루도 행복을 만들며 살아가기 바랍니다 ㅎㅎㅎㅎㅎㅎ
겸손하고 배려하는자가 구원도 받고, 행복한겨 ? ? ? ? ?
배려는 선택이 아니며, 공존의 원칙이기에 많이 베풀며 삽시다 ㅎ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우리 모두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