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련꽃 필때면 / 최성수

건강/상식

목련꽃 필때면 / 최성수

엄기준 4 89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임우순
은은하고, 감미로운 음악 매우 좋다....잘 감상하였습니다,,,....
김형목
좋은 음악 고마우이 ~~~~
봄날의 목련꽃을 노래하는 감미로운 음결이 차 한잔 생각아게하네 ㅉㅉㅉㅉ
가슴 설레는 그런 좋은 일이 없을 까 ? ? ? ? ?
인생이란 ! 각자가 선택해서 가고자 하는 길을 가듯 ㅋㅋㅋㅋㅋ
우리 삶도 내가 선택한 만큼 다가오는 것을 ㅠㅠㅠㅠㅠ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듯, 항상 더불어 사는 것을  ? ! ? ! ? !
한번 뿐인 내 인생을 후회없이 살아가야 겠지 ㅠㅠㅠㅠㅠ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이 귀한 시간, 늦다고 생각 말고 지금 시작하자 ㅋㅌㅊㅍㅎ
김수영
좋~다 감미롭기도 하고~
최해원
목련도 졉삐고 벗꽃또 졉뿌고 배꽃또 질라쿠고 ~~~~~~~~~~~~ 덥따더버 !! 여름 올라나 ???
State
  • 전체 방문자 346,27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