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환이 매우매우 고마우이 ~~~~~
무척이나 신경 써주니 탱큐, 탱큐다 ㅠㅠㅠㅠㅠ
잘못 하면 숨넘어 가겠다 ㅋㅎㅋㅎㅋㅎㅋ
나이들면 길거리 퐁짝이 듣기 좋단 말야 !
스테이지 음악으로는 역시 빠른 곡이 좋다 ㅊㅊㅊㅊㅊ
역시 선곡은 내가 해야 겠지만 ?
들어서 기분 좋고, 불러서 여러 사람 귀가 즐거우면 되는게지 !
한잔하고 부르는 노래,
요즘은 노래방 기계가 좋아서 적당히 부르면 되는거야 &&&&&
한잔 술로 인생을 애기하며, 노래 부르며 즐겁게 삽시다.
무척이나 신경 써주니 탱큐, 탱큐다 ㅠㅠㅠㅠㅠ
잘못 하면 숨넘어 가겠다 ㅋㅎㅋㅎㅋㅎㅋ
나이들면 길거리 퐁짝이 듣기 좋단 말야 !
스테이지 음악으로는 역시 빠른 곡이 좋다 ㅊㅊㅊㅊㅊ
역시 선곡은 내가 해야 겠지만 ?
들어서 기분 좋고, 불러서 여러 사람 귀가 즐거우면 되는게지 !
한잔하고 부르는 노래,
요즘은 노래방 기계가 좋아서 적당히 부르면 되는거야 &&&&&
한잔 술로 인생을 애기하며, 노래 부르며 즐겁게 삽시다.
딸 보낸다 생각말구 아들 하나 얻었노라 여기게 !! 좋켔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