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적극적이고 아직도 빳빳한 군인정신으로 살아가는 최해원동기 ! 아직 얼굴은 못익혔지만, 멀리서나마 늘 고맙고 훌륭하게 생각합니다. 그대처럼 밝고 힘차게 살아가는 것이 우리의 젊음을 잃지 않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도 그대마음같아 나의 닉네임을 에버그린맨(evergreenman)으로 하고 있소이다.
언젠가 만나면 동국대 장동민을 기억해주시기 바라오. 울산에 있는 서계원동기와 대학교친구라오. 만나면 안부 전해주시고요. 그친구도 이번 기회에 확실히 울산군단에 참모로 기용해주시구려. - 수원시에서-
즐겁고 활기찬 노래를 많이 불러거라 ~~~~~ 즐겁게 살라모 !!
언젠가 만나면 동국대 장동민을 기억해주시기 바라오. 울산에 있는 서계원동기와 대학교친구라오. 만나면 안부 전해주시고요. 그친구도 이번 기회에 확실히 울산군단에 참모로 기용해주시구려. - 수원시에서-
가끔 즐거운 음악 감상하지만 좋은 내용이 더욱 마음을 짠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