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후에 따뜻한 물에 대한 것만이 아니라
심장마비에 대한 것입니다.
중국인과 일본인은 찬 물을 마시는 것이 아니라
뜨거운 차를 식사하며 마시는데
아마도 이런 식사습관을 우리가 받아들여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찬 물을 마시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기사는 당신께 해당되는 것입니다.
식후에 한 잔의 찬 물을 마시는 것은 좋습니다.
그러나찬 물은 당신이 방금
먹어버린 기름기를 응고시킬 것입니다.
소화를 느리게 할 것입니다.
그 찌꺼기가 산과 반응하면 깨어지고다른 고형 음식물보다 빨리
장에서흡수될 것입니다.
장에 늘어설 것입니다.그리고 곧 이는 지방으로 바뀌고
암을 일으킬 것입니다.
식사후에는 뜨거운 국이나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최선입니다.
심장마비에 대한 심각한 유의 -
당신은 모든 심장마비 증세가
왼팔이 아프다는데 있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턱선을 따라 심한 고통이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심장마비와 경과 과정에서
처음에는 가슴에 통증이 결코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과 심한 발한이 공통적인 증세입니다.
잠자는 동안에 심장마비가 오는
60%의 사람은 잠에서 깨어나지 못합니다.
턱의 통증으로 당신은 곤한 잠에서 깰 수 있습니다.
주의하고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더 잘 알면 더 살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심장병학자는 모든 사람이 이 기사를 읽고
10명의 사람에게 보내게 되면,
당신은 10명 중 최소한 한 사람은 살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를 읽고 친구에게 보내십시오. 생명을 살릴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진실한 친구가 되어서 당신이 신경쓰는 모든 친구들에게
이 기사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가 되세요!
등산시나 운동시에 얼음물을 먹는데 ...큰일이네...얼른 뜨거운물로 바꾸어야 되는데,,,몸이 열이 많아서리....
옛날 어른들이 고기먹고 찬물 먹으면 벌레생긴다고 하던 말이 생각난다.
따땃하게~
밥 먹고, 따뜻한 물 먹으면 속이 든든하고 좋~지..
여름철엔 좀 덥지만..
우짜노.. 몸에 좋다는데..
우리선조들은 지혜롭게 슝늉이라는 것을 식후 마시곤 했지 - 따뜻하게 말이야.
다 그런 이유들이 있었던 게야 !
항상 차거나 뜨거운 것을 마시거나 먹을 때 조심해야 겠다.
그래서 적당히 따뜻하고 미지근한 것이 좋겠구만 ?
이얼치얼로 한 여름 잘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