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용후기(당뇨,고혈압 잡는 생강식초)

건강/상식

복용후기(당뇨,고혈압 잡는 생강식초)

전병환 7 61
글을 올리기 전부터 생강식초를 만들어 먹기 시작했는데
이주일먹고 일주일쉬고를 두번정도 반복했음
처음에먹기는 좀그랬는데 회수를 거듭하면서 먹기가 조금은 역겨워서
그만먹을까도 생각했다
먹을땐역겨워도 먹고난후조금 지나면 개운한느낌도 있음
기왕먹는거 4~5주는먹어봐야지 하고 역겹드라도 계속 마셨음
2주차에는 몸이 가벼워진느낌이 들어뱃살을보니 운동도 별로 않했는데
뱃살이 쫙빠진 느낌이들고 실제로 배가들어갔음
몸이 상당히 가벼워진것을 실제로 느낌
비만에 더좋은듯한 느낌마저 들더군요
당뇨는 없었지만 소변후 항상 잔뇨가 있었는데 상당히 시원했고
대변역시 쫙쫙 빠지는 느낌이오며 실제로 시원하게 배변을하고 있음
꺼칠하던 피부도 고와진것같더군요
병은 항상 복합적으로 오는것이다라는것을 느꼈음
가끔은 머리도 띵하던것이 없어진것이 식초로인한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몸이 가볍고 산뜻한것이 아닌가싶더군요.
이제거의다먹어서 복용후기를 올리니 뚱뚱하고 혈압높고 당뇨있고 
머리띵하고 살이 많이 찐듯한 동기님들은 다시 추천하니 건강을 위하여 
당뇨 고혈압잡는 생강식초를 만들어 복용하셔서 늘건강한 생활 되시길 빕니다
한번 병들고나면 고친다해도 후유증이 있으니 미리 미리 예방차원에서
해드셔봄이 어떨런지...
 돈을잃으면 조금잃는것이고 친구를 잃으면 많이 잃는것이며 건강을 잃으면 
 다잃는것이라는 말이있듯이 모두들 건강을 지키며 삽시다. 
 

Comments

임우순

좋은 정보 대단히 감사합니다..생강식초를 많이 먹어야 겠네그려....특히고혈압과 당뇨에 좋다고하니 먹어보자구나....

김형목
몸소 체험기를 올려 고마우이 ~~~~~
먹어 보니 몸에 좋더라.
나도  좀 체중이(90Kg)가 된다.
고혈압도 있고,
당뇨도 있고,
생강식초를 먹어 봐야 겠다.
 
전병환

내생각엔 형목이 재용이 현식이 외에 뚱뚱한친구들은 꼭해먹었으면했었는데...
당뇨 고혈압외 다른병의 예방차원에서라도 꼭
낭중에 후회없게 꼭해먹어 보시게~~~

조병욱
생강식초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었으면 더욱 고맙겠읍니다
임우순
706번에 나온다.  아주 간단하네...
이진팔
임상 실험 결과까지, 참 좋은 친구일세.
병환이 여러가지로 복 받겠소.
신년에도 많은 소식 올려 무지한 나를 많이 께워주소. 고맙소.
정문교
아주 고마운 자료일세.한번 시도해 봐야겠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