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노래 고마우이 ~~~~~~~
요즘 들으니 왜 그리 그슬픈가 ?
불의의 포격으로 산화한 두 병사의 명복을 빈다.
군 복무에 충실한 내 아들들이 죽어 나가는 판인데 정치군인들은 무얼하는가 ?
울화통이 터진다.
해병대에는 독자 전투 능력을 갖추도록 전투장비가 없는 것인가 ?
야전군 출신들이 모여 군작전을 다시 재 점검토록 해야 할것이다.
구관이 명관이다.
절실히 간절히 희망하면 이루어질것이다.
방어 개념이 아닌 진격의 작전은 어디에 있는가 ?
항상 당하고 마는 작전들,
새로운 작개가 있어야 일선 지휘관이 지휘권을 발휘할 것 아닌가 !
선 조치 후 보고의 체계로 되어야 지휘관 판단으로 작전을 하지 잰장 ㅠㅠㅠㅠㅠ
대만의 금문도 처럼 서해 5도를 완전 요새화해서 민간인들을 대피토록 해야 할것이다.
허술한 대피호도 비상식량과 급수시설, 의료시설 등 주거공간들을 갖추도록 해야 겠다.
왜 해병대가 희생을 해야 하나요 ?
그 많은 국방비는 뭐하고 전력은 저 모양인가 ?
진지 구축도 지하화해서 인명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의 젊은 피들은 오늘도 묵묵히 국방을 방위하며 근무한다.
서해의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 연평도등 주민이 마음놓고 생활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해의 독도도 해병대 중대병력 정도 근무를 해서 우리의 국권을 확실히 해야하며,
동도와 서도 사이에 가교식 건물을 지어 환경오염을 최소화 하도록 해서,
많은 배들도 피양하고, 관광도하고, 군함도 정박하고 영역을 확실히 해야 할 것이다.
삼면이 바다 인 우리나라 지형을 생각해서 대양 해군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어! 오늘은 음악이 나오네?????
요즘 들으니 왜 그리 그슬픈가 ?
불의의 포격으로 산화한 두 병사의 명복을 빈다.
군 복무에 충실한 내 아들들이 죽어 나가는 판인데 정치군인들은 무얼하는가 ?
울화통이 터진다.
해병대에는 독자 전투 능력을 갖추도록 전투장비가 없는 것인가 ?
야전군 출신들이 모여 군작전을 다시 재 점검토록 해야 할것이다.
구관이 명관이다.
절실히 간절히 희망하면 이루어질것이다.
방어 개념이 아닌 진격의 작전은 어디에 있는가 ?
항상 당하고 마는 작전들,
새로운 작개가 있어야 일선 지휘관이 지휘권을 발휘할 것 아닌가 !
선 조치 후 보고의 체계로 되어야 지휘관 판단으로 작전을 하지 잰장 ㅠㅠㅠㅠㅠ
대만의 금문도 처럼 서해 5도를 완전 요새화해서 민간인들을 대피토록 해야 할것이다.
허술한 대피호도 비상식량과 급수시설, 의료시설 등 주거공간들을 갖추도록 해야 겠다.
왜 해병대가 희생을 해야 하나요 ?
그 많은 국방비는 뭐하고 전력은 저 모양인가 ?
진지 구축도 지하화해서 인명피해를 최소화 하도록 해야 한다.
우리의 젊은 피들은 오늘도 묵묵히 국방을 방위하며 근무한다.
서해의 백령도, 대청도, 소청도, 연평도등 주민이 마음놓고 생활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해의 독도도 해병대 중대병력 정도 근무를 해서 우리의 국권을 확실히 해야하며,
동도와 서도 사이에 가교식 건물을 지어 환경오염을 최소화 하도록 해서,
많은 배들도 피양하고, 관광도하고, 군함도 정박하고 영역을 확실히 해야 할 것이다.
삼면이 바다 인 우리나라 지형을 생각해서 대양 해군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