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자료 고마우이 ~~~~~~~ 우리나라 성씨들도 많이 변화무쌍 하구려 ? 일제강점기 때 문제가 발생 했구만 ! 요즘에도 성씨가 늘어나고 있는 상태입니다. 각 국가에서 귀화하면 새로운 성씨가 만들어져서 새로운 본으로 창시자가 되지요 ? 조선의 성씨가 많기도 하구나 ! 우리의 조상의 뿌리를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대전에 가면 뿌리공원이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한번씩 다녀 오세요 ? 아이들을 데리고 추석명절이나 제사때에는 성묘라도 잘 다녀야 조상묘도 잊지않습니다. 우리 조상의 얼을 바로 십어 줍시다.
286개성씨가 너무많구나,,,
우리나라 성씨들도 많이 변화무쌍 하구려 ?
일제강점기 때 문제가 발생 했구만 !
요즘에도 성씨가 늘어나고 있는 상태입니다.
각 국가에서 귀화하면 새로운 성씨가 만들어져서 새로운 본으로 창시자가 되지요 ?
조선의 성씨가 많기도 하구나 !
우리의 조상의 뿌리를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대전에 가면 뿌리공원이 있습니다.
시간이 나면 한번씩 다녀 오세요 ?
아이들을 데리고 추석명절이나 제사때에는 성묘라도 잘 다녀야 조상묘도 잊지않습니다.
우리 조상의 얼을 바로 십어 줍시다.
단일민족 이라는 말 신중하게 사용할때가 온것 같으네 ㅉㅉ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