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음악 고마우이 ~~~~
봄날의 목련꽃을 노래하는 감미로운 음결이 차 한잔 생각아게하네 ㅉㅉㅉㅉ
가슴 설레는 그런 좋은 일이 없을 까 ? ? ? ? ?
인생이란 ! 각자가 선택해서 가고자 하는 길을 가듯 ㅋㅋㅋㅋㅋ
우리 삶도 내가 선택한 만큼 다가오는 것을 ㅠㅠㅠㅠㅠ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듯, 항상 더불어 사는 것을 ? ! ? ! ? !
한번 뿐인 내 인생을 후회없이 살아가야 겠지 ㅠㅠㅠㅠㅠ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이 귀한 시간, 늦다고 생각 말고 지금 시작하자 ㅋㅌㅊㅍㅎ
봄날의 목련꽃을 노래하는 감미로운 음결이 차 한잔 생각아게하네 ㅉㅉㅉㅉ
가슴 설레는 그런 좋은 일이 없을 까 ? ? ? ? ?
인생이란 ! 각자가 선택해서 가고자 하는 길을 가듯 ㅋㅋㅋㅋㅋ
우리 삶도 내가 선택한 만큼 다가오는 것을 ㅠㅠㅠㅠㅠ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듯, 항상 더불어 사는 것을 ? ! ? ! ? !
한번 뿐인 내 인생을 후회없이 살아가야 겠지 ㅠㅠㅠㅠㅠ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이 귀한 시간, 늦다고 생각 말고 지금 시작하자 ㅋㅌㅊㅍ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