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어가면서 지켜야 할 7가지 (7UP)
1. Clean UP
목욕을 자주하고 깨끗이 하라
(집과 환경도 깨끗이 )
2. Dress UP
항상 용모를 단정히 하라.
3. Shut UP
말하기 보다 듣기를 즐겨하라.
(장황한 훈수나 설교는 그만..)
4. Show UP
모임이나 행사에 열심히 참석하라.
남을 칭찬하고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유지하라.
남보다 먼저 지갑을 열어라
(지갑은 열수록, 입은 닫을수록 대접받는다.)
7. Give UP
포기할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라
(이기려 하지 말고 지는데 익숙하라)
#. 동기 여러분.. 자신이 잘 안되는 것은 무엇인지? 왜 그런지?
어떻게 하면 개선될런지?
또.. 비교적 잘되는 건 무엇인지? 노력하고 있는 건 무엇인지?
등 등을 댓글로 달아 보세요..
최우수작 1편을 뽑아 시상합니다.. (진짜다..)
참고로..
나는 3번이 제일 잘 안되데.. 말이 많아서 말이야.. 인자.. 할 말이 있어도, 참아야지..
1,2,4,5는 비교적 잘 할려고 하고 있고..
6,7번은 노력 중.. 근데 잘 안되데..
.
.
.
아.. 누가 3가지를 더해, "10 UP" 이라고도 하데..
그건 다음 기회에..


자네가 잘되는거 난 잘 안되구 !!
자네가 비교적 잘 할려구 하고있는건 난 이미 하구있꾸 !!
노력중인데 잘 안되는건 잘 허구 있응께 ~~~~~ 앙그렁가 ????ㅋㅋㅋㅋ
가만 생각해보니께 가책이 되네 !!!!
솔찌기 말허면 1번 목욕은 옷벗기 싫어서 자주 못허구 ~~~~
2번 용모는 가발만 쓰면 단정헌데 시도때도없이 벗어제끼니 그것두 아니구 ~~~~
3번은 대가리가 나빠서 뭘 알아야 씨부릴텐데 그것두 아니구 ~~~~
4번은 전국으로 불려다니니께 지데로하구 있다구하면 되구 ~~~
5번은 경우에 어긋난다싶으면 갋아야 직성이 풀리니 그것두 아니구 ~~~
6번은 별루 가진게 있어야 퍽퍽 열어델텐데 그것두 아닝거같꾸 ~~~
7번은 과감하면서두 미련이 남아서리 뒤를 자꾸 보게되어 그것두 아잉거 깉꾸 ~~~~
달랑 4번 하나 뿌니네 ???????????? 에구 ~~~~~~~~~~~~~~~~~~~~~ !!!!
그런데.. 너무 겸손하다~
이러면 다른 아~아~들이 감히 글을 못 올리지..
너 같이 거의 다 잘 하고 있는 사람이 "하나 밖에 못하고 있다.." 라고 해버리면..
그러고 보니, 나도 잘하는 건 하나도 없는데.. 시건방을 떨었네..
민망해 죽겠네.. 화~악 지워 버릴까 보다..
하지만, 잘해 볼라고 마음 묵는 기~ 중요한거 아이겠나..
5번;cheer up;남을 칭찬허고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하면 될것 가트이~~~~~~
특히 밑에 가운데 것은 항상 닦고 조이고 기름쳐서 유사시에 즉시 쓸수있도록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