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촌에 살고싶네...섹소폰 연주곡

건강/상식

강촌에 살고싶네...섹소폰 연주곡

전병환 5 93

섹소폰...강촌에 살고싶네 

1*♬
날이 새면 물새들이 시름없이 날으는
꽃피고 새가우는 논밭에 묻혀서
씨뿌려 가꾸면서 땀을 흘리며
냇가에 늘어진 버드나무 아래서
조용히 살고파라 강촌에 살고싶네

2*♬
해가지면 뻐꾹새가 구슬프게 우는 밤
희미한 등불 밑에 모여 앉아서
다정한 친구들과 정을 나누고
흙냄새 마시며 내일 위해 일하며
조용히 살고파라 강촌에 살고싶네


img_3459497_2308_30?1106584944.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59:2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Comments

엄기준
좋다~~~
임우순
어메!!!~~~ 너무나도 좋다....
송재용
나도 ~~~
최해원
나도 넘 조타 ~~~~~~~~
김형목
병환아 !
콧노래가 절로 난다.
좋 ~~~~ 다.

Total 979 Posts, Now 1 Page

리더스월드 5월호
정용상 | 조회 29
리더스월드 6월호
정용상 | 조회 24
법률신문특집인터부(7월3일)
정용상 | 조회 26
내외통신 칼럼(7월호)
정용상 | 조회 24
리더스월드7월호
정용상 | 조회 22
법률저널인터뷰기사
정용상 | 조회 30
헌법재판소를 흔들지마라
정용상 | 조회 31
1 반듯한 대한민국(리더스 1월호)
정용상 | 조회 30
2 내외통신 칼럼
정용상 | 조회 27
1 인치아닌 법치로 치국평천하를
정용상 | 조회 27
State
  • 전체 방문자 347,32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