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곡 1위
이곡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곡 1위에 선정됐다.
한국인이라면 모두 이 노래를 알 것이다.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작곡가들로 이루어진
세계 아름다운 곡 선정하기 대회에서 지지율 82%라는
엄청난 지지를 받고 이곡이 선정됐다. 선정 과정중에서
단 한명의 한국인도 없었고 이들은 놀라는 눈치였다. '이곡은 한국이라는 나라를 나에게 깨우쳐줬다' '듣는 도중 몇번씩 흥이났다'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감동적이다'
이들 모두 처음 듣는 곡들 이었으며 한국 유명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전자바이올린으로 연주했다.
잠시 눈을 감고 감상해 보세요.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41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우리민족의 정서를 담뿍 담긴 작곡과 작사가 세계인들도 알긴 아는구만 &&&&&
끈어질듯 끈어질듯 하면서도 이어주는 한많은 민족을 잘 표현하기도 하고, 애절하기도 하지.
외국인의 공식 행사를 하다보면, 애국가를 부를 기회가 있는데 그 때는 애국자가 된다네 $$$$
아리랑 또한 들으면, 들을 수록 가슴이 찡해오는 민족이 세상에 또 다른 민족이 있을까 ?????
서로 사랑하며, 있을 때 베풀며 살아가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