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OST Reason - 바비 킴
무엇을 위해 살아가야만
내가 눈을 감는 그 순간에
어떤 후회도 없노라고
말할수 있을까
너를 잃고서 얻은 세상이
내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생각에 끝에서있는건
언제나 너뿐야
하루하루 아침이면 눈뜨는 이유
힘들어도 쓰러질수 없는 그 이유
세상가장 높은곳을 꿈꾸는 이유
한사람 오직 너만이 나를 살아가게해
강해 질꺼야누구보다도
세상 무엇도 우리사랑을
갈라 놓을수 없을만큼
나는 강해 질꺼야
하루하루 아침이면 눈뜨는 이유
힘들어도 쓰러질수 없는 그 이유
세상가장 높은곳을 꿈꾸는 이유
한사람 오직 너만이 나를 살아가게해
다시 한번 삶이 주어진데도
너만을 위해 살아갈꺼야
하루하루 아침이면 눈뜨는 이유
힘들어도 쓰러질수 없는 그 이유
세상가장 높은곳을 꿈꾸는 이유
한사람 오직 너만이 나를 살아가게해
한사람 오직 나만이 너의 사랑이니까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00:08 건강/상식/음악에서 복사 됨]
타짜 OST 였었군..
가사도 너무 좋다~~
배워서 노래방 가서 불러 보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