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본 아름다운 한국

여행정보

하늘에서본 아름다운 한국

엄기준 18 91

 

1219736615_06.jpg

1219736615_07.jpg

 

1219736615_08.jpg

울산의 현대중공업

 

1219736615_09.jpg

부산의 컨테이너 터미널

 

1219736615_10.jpg

전남 광양의 광양제철소

 

1219736615_11.jpg

 

1219736922_12.jpg

경남 남해군 다랭이 마을

 

1219736922_13.jpg

전남 순천시 순천만

 

1219736922_14.jpg

 

1219736922_15.jpg

 

1219737128_26.jpg

골프장 분수대

 

1219736922_17.jpg

 제주도의 무덤들

 

1219736922_18.jpg

마라도

 

1219736922_19.jpg

전북 임실군의 옥정호

 

1219736922_20.jpg

 

1219737128_23.jpg

1219737128_24.jpg

 

1219737128_27.jpg

 

A style="TEXT-DECORATION: none" href="http://cafe.daum.net/wow114" target=blank> 1219737128_30.jpg

 

A style="TEXT-DECORATION: none" href="http://cafe.daum.net/wow114" target=blank> 1219737128_31.jpg

 

1219737128_33.jpg

저는 지구가 하는 말을 그대로 사람들에게 전합니다.  -

img_3459497_2184_14?1106267342.gif

 

Comments

최해원
멋있따 ~~~~~~~ 기주니 고마버 !!
오늘 우순이 만나 실로 고마우리 라고 않켔따꼬 약속혔따 !!
엄기준
해워니 실로 고마우리~~~
최해원
주걸려 ????
엄기준
이누~움~~~
유재황
좋은사진 즐 감했했고, 누구 대신  고마우리 했다간  혜원이한테  혼나겠지?.....
최해원
고마우리 켔따간 중는다 ~~~~~~~~~~~~~~~~~~ !!
존말할때 내이름 똑빠로 고치그라이 ~~~~ 혜 아이다 !!! 해 다 !!!
엄기준
해~~~
김현식
이넘아 ! 그거나 그거나 부를때 비슷하믄되지  뭣땜시 지 이름 가지고 아첨부터 지라ㄹ인고~~ㅉㅉㅉ 혜워나 난 그냥 니 이름 불렀봤을 뿐이고~~~ㅋㅋㅋ
임우순
울산 군단장님의 특별지시로  고마우이가 표준말인데, 두음법칙으로 고마우리가 되는데...원칙대로 표준말을 쓰기로 했음..........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최해원
참 잘 생각혔따 ~~~~~ 올렸떤거 수정허구 실행에 옮기거라 !!
신불산서 한잔 권하면서 챙길라켔는데 설쳐데느라 또 깜빡 했삤따 우수나 !!!
만나서 방가벗꾸 산행, 뒷풀이, 잼있었냐 ??? 미안테이 ~~~~ 끌거데서 !!!
김현식
기주나 그림 괴한타~~
엄기준
좋냐~~~
김형목
좋은 자료와 음악 고마우이 ~~~~
사계절을 찍어 올려 놓으면 더욱 좋을씨고 @#$%
국내 여행지를 많이 소개 해서, 헤쳐 모여 한번 하자구 ㅎㅎㅎㅎㅎ
중부지역에 장소를 선정해서 기회를 한번 가져 보자구 &&&&&
살아 숨쉬기 운동 열심히 하며, 여기 저기 도장 찍으러 가자 ㅎㅎㅎㅎㅎ
좋은 일 많이 하는자 복 받을겨 @@@@
엄기준
형목이 복받을려~~~
최준영
그림 잘 보구 갑니다~!!
엄기준
실은 음악이 좋아서 올렸다~~~
강대군
토교저수지.노동당사 아련한 추억 이다.6사단 근무시절이 갑자기 그립네...
엄기준
꼬리글 매우 감사합니다~~~

Total 441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5,01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