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 조주현 - juhcho |
![]() | |
| 작성일 : | 2007/08/02 22:05 |
![]() | |
| 조회 : | 40 회 |
![]() | |
| 제목 : | 백두대간 8차 산행 완료 |
![]() | |
| 첨부파일 : | DSC_0077.jpg (580Kb) |
![]() | |
![]() 강릉 아래 정동진 근처에 있는 삽당령을 출발하여 동해시가 내려다 보이는 백복령까지 종주!! 멀리 두타산이 보입니다. 진부령 기점 184km를 지나고 있습니다. | |
![]() | |
고수길 : |
대단한 집념의 15기 한국인 종주 끝 날때까지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08/06 16:06] |
![]() | |
황길중 : |
대단한 집념과 체력으로 꼭 목표달성을 기원 합니다. [08/04 23:40] ![]() |
![]() | |
엄기준 : |
힘내라 힘~~~ [08/04 09:44] |
![]() | |
최해원 : |
부지런히 목표 달성하시게 !!!! [08/03 00:52] |


DSC_0077.jpg (580Kb)
고수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