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눈 제설 작업(용량이 커서 그런지 조금 기둘려야 나옴)

여행정보

일본의 눈 제설 작업(용량이 커서 그런지 조금 기둘려야 나옴)

엄기준 9 69

日本 立山 눈의 狹谷( 16M)

 

d07.jpg

 

 

d03.jpg

 

 

 

d05.jpg

 

d08.jpg

 

d09.jpg

 

d10.jpg

 

  d11.jpg

 

d12.jpg

 

d13.jpg

 

d16.jpg

 

d17.jpg

 

d18.jpg

 

d19.jpg

 

d20.jpg

 

d21.jpg

 

d22.jpg

 

d23.jpg

 

d24.jpg

 

d25.jpg

 

d26.jpg

 

d27.jpg

 

d28.jpg

 

d29.jpg

 

d30.jpg

 

d31.jpg

 

d33.jpg

 

d35.jpg

 

d36.jpg

 

d37.jpg

 

d38.jpg

 

d39.jpg

 

d42.jpg

 

d44.jpg

d48.jpgd49.jpg

d50.jpg

d51.jpg

d52.jpg

d53.jpg

d54.jpg

d56.jpg

d57.jpg

d58.jpg

d59.jpg

d60.jpg

d61.jpg

d62.jpg



Comments

김현식
와~우!!!대단하다는 말외는~~기주나 조은 귀경 시켜줘서 고맙데이~~~~
엄기준
나도 깜짝 놀랐다~~~
최해원
우와 ~~~~~~~~~~~~
엄기준
도로에도 사람이 다니고 오른쪽 눈위에는 등산객들이 다니는디 저런대 한번 가볼수 없으까~~~
김수영
너무 雪山 경치 조~타~ 가고싶다! 기주나~ 언제 같이가자~
이승준
제설작업 끝~내 주게했네..

근데..
바람이 확~ 한번 쎄게 불어버리면 양쪽벽이 우루루~~ 무너져서
말~짱 도로묵 되는거 아이가 ??
임우순
일본도 엄청이나 많이 오는구나,,,,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이삼범
기준선생님 고마워요..  해설을 붙이면 ,, 5월부터 10월까지 열리는  일본 중부에 있는 해발 2천미터 이상 연봉 ' 일본 알프스  루트  '이네요..
94년도 6월말에 반팔입고 갔다가 동사(?)하는 줄 알았다우.. 10월 단풍도  환상인 곳으로 울나라 춘천에서 소양댐에서
배타고 -고원버스-케블카 등 온갖 것 바꿔타며- 가리봉산-  설악산 -향로봉 - 속초에 이르는 하루 관광코스 라고 생각하면  OK
엄기준
부럽네. 좋은대 갔다 왔구나. 해설 고마워~~~
State
  • 전체 방문자 345,02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