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맨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의 나무들

여행정보

예맨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모양의 나무들

임우순 4 51

이 나무들은 예맨에 있는 소트라 섬에서만 볼 수 있는 나무라고 한다.

이름이 뭔지는 잘 모르지만 정말 만화 속에서난 봄 직한 나무인것 같다.

버섯 모양인 것도 같은 나무..

 

정말 신기하네~

 

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E5LmpwZw==&filename=5.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wLmpwZw==&filename=8.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xLmpwZw==&filename=7.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yLmpwZw==&filename=9.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zLmpwZw==&filename=3.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0LmpwZw==&filename=4.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1LmpwZw==&filename=2.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2LmpwZw==&filename=6.jpgpcp_download.php?fhandle=N0FTTlpAZmlsZS53b3JsZG4ubWVkaWEuZGF1bS5uZXQ6LzczNi8xMC8xMDI3LmpwZw==&filename=1.jpg



 

Comments

엄기준
분재하면 좋겠다~~~
오자진1D
오자진1D

소투라섬이 아니고 예멘 전역 산악지역에서 볼 수 있는데 우리 한국 사람들은 그냥 물통나무라 부름
왜냐하면 저나무속은 물로 가득차 있어 칼로 푹 찌르면 물이 왈칵 쏟아지니까
바위산에 서식하며 일년에 가끔 비가 오니 비올때 물을 저장했다 비안올때 조금씩 써먹을수 있음

비가 올때는 양동이로 퍼붇듯이 쏟아지니 암벽으로 된산은 산전체가 폭포가 되니 가까이서는 겁나는 광경이지만 멀리서 보면 장관이라네

부지런한 친구들은 약 30 - 50 센티의 나무를 뿌리 부분은 휴지로 물을 잔뜩 머금게 한 후 비닐로
싸서 수분 증발을 억제 시킨후 귀국시 세관과 검역관 몰래 갖고 들어 왔는데 열대지방 식물이라
 겨울철 아파트에서 정성껏 키워보지만 가장 오래 키운 친구가 5-6개월 정도 였다네

8년간의 예멘 생활이니 강산이 한번 변하는 주기를 살다 온셈

예멘 8년 근무중 전과 30범으로 최장 1개월을 옥살이까지 했던 별이 30개의 전과라네

김형목
좋은 자료 감사 ~~~~~
예멘의 물통나무 희한하네 ! ! 1 !
기준이 말과 같이 분재용으로 딱인데 ? ? ?
그렇게 비가 많이 오는고 ? ? ?
산에 풀이 별로 없어......
고생은 되겠지만, 한번 눈도장, 발도장 찍으러 가봐야지 ㅎㅎㅎㅎㅎ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4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