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그림 고마우이 ~~~~~~
엄선생 여러방면으로 재주가 많구랴 ㅍㅎㅍㅎㅍㅎㅍㅎ
동기생들 !
사랑합니다.
일출과 일몰 작품을 찍기 위해 바지런해야 한 컷을 얻는다오 !
물안개를 찍기 위해 젖은 옷을 입어야하고,
철새를 찍기 위해 예전에 입었던 예비군복을 입어야 하고,
석양의 갯벌을 찍기위해 사람도 동원해야하고,
여러가지로 시간을 많이 투자된다고 ?
보는 눈은 즐겁고 좋으나,
한장의 작품을 얻기 위해 많은 셔터도 누루고,
트래밍 작업도 하고 생상도 맞춰야 확대과정을 거쳐 작품이 만들어 지는것을 %%%%%
수고가 대단합니다.
엄선생 여러방면으로 재주가 많구랴 ㅍㅎㅍㅎㅍㅎㅍㅎ
동기생들 !
사랑합니다.
일출과 일몰 작품을 찍기 위해 바지런해야 한 컷을 얻는다오 !
물안개를 찍기 위해 젖은 옷을 입어야하고,
철새를 찍기 위해 예전에 입었던 예비군복을 입어야 하고,
석양의 갯벌을 찍기위해 사람도 동원해야하고,
여러가지로 시간을 많이 투자된다고 ?
보는 눈은 즐겁고 좋으나,
한장의 작품을 얻기 위해 많은 셔터도 누루고,
트래밍 작업도 하고 생상도 맞춰야 확대과정을 거쳐 작품이 만들어 지는것을 %%%%%
수고가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