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황아 !! 첫번째 사진 저거는 달 아이고 해다 해 ~~~~ 달빛 광도로는 나무색깔이랑 주위 배경이 저리 안나오구 새벽 아니면 저녁 일텐데 새벽엔 기온이 떨어져 안개 또는 물안개가 피어 오를텐데 ~~ 밑의사진처럼 !! 첫번째사진은 아마도 낙조이지 싶다 !! 낮 기온이 높아서 물안개가 안끼걸랑 !!
밑에 사진들은 아침,새벽녁에 찍은거구 !! 때는 4월말경 ~~~ 나무 색깔로 봐서 !!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수록 물안개가 많이 피어 오르지 ! 대기 온도보다 호수물의 온도가 높기땜에 수증기 증발이 활발하게 보이지 !! 겨울철 입김을 생각혀보게 ~~~
밑에 사진들은 아침,새벽녁에 찍은거구 !! 때는 4월말경 ~~~ 나무 색깔로 봐서 !!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수록 물안개가 많이 피어 오르지 ! 대기 온도보다 호수물의 온도가 높기땜에 수증기 증발이 활발하게 보이지 !! 겨울철 입김을 생각혀보게 ~~~
듣고 보니 일리가 있는 말일쎄 그려~~
행님미 지꺼리는 소리는 전부다 1, 2 가 아이고 진시리여 진실 !!
과학적 이론에 근거하야 지꺼리는 참소링겨 이누마 ㅋㅋㅋㅋㅋ
엄선생, 앵글과 노출이 좋구랴 !
이른 아침 고기그물을 건지러 가는 사공,
긴 장대로 배를 밀며 가는 사공왈,
오늘은 고기가 많이 들어야 할 텐데 ?
좋은 작품좀 올려보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