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의 아침

여행정보

호수의 아침

엄기준 11 70


462ed4ada7220.jpg


462ed4ada7221.jpg


462ed4ada7222.jpg


462ed4ada7223.jpg


462ed4ada7224.jpg


462ed4ada7225.jpg

Comments

이명희15D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유재황
멋지다!  달, 산자락, 호수  멋진 구도일세.  호수에 드리워진 달을  누가 건져갈까 걱정된다오.  물안개도 죽여주네.    고마우이!  복 받을겨......
엄기준
표현 참 잘한다~~~
최해원
재황아 !! 첫번째 사진 저거는 달 아이고 해다 해 ~~~~ 달빛 광도로는 나무색깔이랑 주위 배경이 저리 안나오구 새벽 아니면 저녁 일텐데 새벽엔 기온이 떨어져 안개 또는 물안개가 피어 오를텐데 ~~ 밑의사진처럼 !! 첫번째사진은 아마도 낙조이지 싶다 !! 낮 기온이 높아서 물안개가 안끼걸랑 !!
밑에 사진들은 아침,새벽녁에 찍은거구 !! 때는 4월말경 ~~~ 나무 색깔로 봐서 !!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수록 물안개가 많이 피어 오르지 ! 대기 온도보다 호수물의 온도가 높기땜에 수증기 증발이 활발하게 보이지 !! 겨울철 입김을 생각혀보게 ~~~
이승준
해워니 많이 아네~~

듣고 보니 일리가 있는 말일쎄 그려~~
최해원
짜석 !!
행님미 지꺼리는 소리는 전부다 1, 2 가 아이고 진시리여 진실 !!
과학적 이론에 근거하야 지꺼리는 참소링겨 이누마 ㅋㅋㅋㅋㅋ
임우순
사진 구도와 앵글을 잘 잡았네 그려.....
김수영
사진이냐? 그림이냐? 대단하네!
이진팔
기준아 창녕 우포 아이가. 어디든 프로다. 언제 한 수 배우자.
엄기준
꼬리글 매우 감사합니다~~~
김형목
좋은 그림 잘 감상 했네 !
엄선생, 앵글과 노출이 좋구랴 !
이른 아침 고기그물을 건지러 가는 사공,
긴 장대로 배를 밀며 가는 사공왈,
오늘은 고기가 많이 들어야 할 텐데 ?
좋은 작품좀 올려보게 ?
State
  • 전체 방문자 345,04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