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그림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이 복 많이 받게나 !
수시로 좋은 걸 올려주는구만 ?
저마다 생긴 것이 다른 모양새를 폼내며 서있는 봉우리들 ㅠㅠㅠㅠㅠ
눈도장, 발도장 안찍힌 봉우리도 더러는 있구만?
한살이라도 젊어서 부지런히 다녀 발도장 눈도장 실히 찍을 것 같네 ?
나도 많이 찍어 봤지만 별로다.
좋은 작품이 나오게 찍기 위해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요.
트래밍 작업을 수없이 해 보았지만 별로 좋은 게 없구랴 ㅋㅋㅋㅋㅋ
계절과 시간을 잘 맞추어야 하는데,
그것이 잘 안되는 구랴 !
좋은 작품이 나올 만한 장소와 시간들을 고려해야 겠지 ?
출사들 나갈때 연락들 하구 ㅎㅎㅎㅎㅎㅎ
하여간 멋지다. 멋저 부러 ? ? ? ? ?
좋은 사진 너무 고맙소.
그리고 음악도.
이루고 또~~ 이루어 오늘을 보이도다 ~~
선각이 산중에도 있다 하 ~~니
더욱 ~~ 비관 ~~ 하여 ~ 라 !!
이노래 제목이 뭐더라 ????
못가본 산들이 저리도 많으니 ~~~~ 나는 산은 좋은데 올라가능거는 시러 ~~~
기준이 복 많이 받게나 !
수시로 좋은 걸 올려주는구만 ?
저마다 생긴 것이 다른 모양새를 폼내며 서있는 봉우리들 ㅠㅠㅠㅠㅠ
눈도장, 발도장 안찍힌 봉우리도 더러는 있구만?
한살이라도 젊어서 부지런히 다녀 발도장 눈도장 실히 찍을 것 같네 ?
나도 많이 찍어 봤지만 별로다.
좋은 작품이 나오게 찍기 위해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요.
트래밍 작업을 수없이 해 보았지만 별로 좋은 게 없구랴 ㅋㅋㅋㅋㅋ
계절과 시간을 잘 맞추어야 하는데,
그것이 잘 안되는 구랴 !
좋은 작품이 나올 만한 장소와 시간들을 고려해야 겠지 ?
출사들 나갈때 연락들 하구 ㅎㅎㅎㅎㅎㅎ
하여간 멋지다. 멋저 부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