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 조주현 - juhcho |
![]() | |
| 작성일 : | 2007/06/25 12:03 |
![]() | |
| 조회 : | 67 회 |
![]() | |
| 제목 : | 백두대간 7차 산행 마쳤습니다. |
![]() | |
| 첨부파일 : | S5002039.JPG (1007Kb) |
![]() | |
(닭목령에서) 작년 부터 시작한 백두대간 산행!! 금년에 첫 산행을 했습니다. 그 동안 5월 입산금지 후 에도 우리대학 임관 30주년 행사 준비, 중앙회 30주년 행사 준비, 어머니 초상 등등 바빠서 시간을 내지 못하다가 6월 23일 베낭을 지고 무작정 떠났습니다. 대관령에서 남쪽 방향으로 닭목령을 거쳐 삽당령까지 장장 27km를 11시간에 주파했습니다. 그동안 너무 체력 관리를 못하여 조금은 고전했습니다. 우리 일행들이 날 산에 버리고 갈 까봐(?) 어금니를 악물었더니 오늘까지 입안이 얼얼거립니다. 한참 죽어라 된 비알길을 오르는데 정재화 총장이 전화를 걸어와 반갑기도 했지만 난 숨이 끊어질 뻔 했습니다. (전화도 상대의 상태를 봐가며 합시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강릉에서 맛있는 저녁상을 받아 들고도 아무 감흥이 없을 정도로 기진맥진이었습니다. 즐거움과 기쁨도 기본 체력의 멍석이 깔리지 않으면 공염불이라는 사실을 다시 깨닫습니다. 정말 작년하고 올해가 다릅디다. ㅎㅎㅎㅎㅎㅎ 몸은 좀 나른하지만 백두대간의 정기가 온 몸에 채워진 탓인지 마음을 훌훌 날아다닙니다.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 |
![]() | |
최해원 : |
어이 엄기주니 !! 백뚜대간 보라꼬 불런겨?? 오뉴월에 망년회 동원훈련 통지서 돌린겨 ?? 조주현 강원군단장 !! 무탈하게 백두대간 종주하길 빌겠소이다 !! 시작이 반이랬따고 벌써 가야산이 저만치 보이쟈 ??? 건투를 비오 !!! [06/27 00:16] |
![]() | |
엄기준 : |
어~어~이~~~칭구들~~~그나저나 십이월 망년회때는 무조껀 광주에서 일판 낼란께들 그리알드라고이. 강원도 조주현과 그일행. 울산 최해원과 그일행. 그라고 서울념들 모다 모아서 상무대 옛터에서 3중대 5중대 한판 뜰란께 기대들 허드라고이~~~ [06/26 21:43] |
![]() | |
황항윤 : |
축하합니다. 건강하세요.무리하면 어려워요. 기본체력이 최고지요!!! [06/26 15:27] |
![]() | |
조주현 : |
그 때 한번 접선하기로 하세. 정총장!! 이번 주 안으로 단합 모임 계획을 작성하여 통보하겠습니다. 충성!! [06/26 08:53] |
![]() | |
조주현 : |
지리산가면 기준에게 전갈하리다. 근데 언제 가냐? 거기까지--- ㅎㅎ. 승래!! 김익중 교장이 전화한다고 하는 걸 내가 만류했다오. 너무 지쳐있어서 만나도 즐거운 모습을 뵈주기 어렵다고 생각해서---- 미안허이! 다음 삽당에서 백봉까지는 조금 여유있는 코스이니(계속) [06/26 08:46] |
![]() | |
엄기준 : |
조회장님 백두대간의 정기를 이곳까지 전해줘서 고마워. 건강한 모습이 보기 좋네 그려~~~ [06/26 03:49] |
![]() | |
최승래 : |
조회장 내영역을 침범했으면 이탈하기 전에 보고는 했어야지! 해후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지척인데) [06/25 21:18] |
![]() | |
정재화 : |
조회장 대단해요 ! 입안에 단물날때 전화했네 7월20일 워크숍 계획 잡아봅시다 [06/25 14:31] |


S5002039.JPG (1007Kb)
최해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