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거덜아! 넘 좋아라 허지마라`~이넘아덜 모두 성 불구자 아이가??~ 어케 거시기 살아 있는넘은 한명도 없는고??ㅋㅋㅋ 울동기 언넘(?)_ 거기 같다 노면 하루 종일 뻐뻣하게 살아 있을텐디~~~아쉽다~~그넘아 그리 보냈으면 좀더 살아 있는 인간적인 사진 볼수 있었을텐디~~ㅉㅉㅉ
와후, 와후 그림 좋다.
저런 지상 천국도 있었어 ㅠㅠㅠㅠㅠ
우리나라에는 저런 곳 없는가 ?
우리도 관광차 한번 가보자.
거기가서 기 받아 오면 집사람도 좋아 하기야 !
우리 동기생들이 투자해서 가까운 무인도 섬에 팬션하나 만들어 장소를 제공하고,
운영은 그쪽 방면에 유능한 자에게 위탁운영 해보자.
우리는 수시로 순찰하고 그러하면 좋을 것 같다.
쓰지도 못하는 거시기는 소세지 맹걸어 판다해도 지데로 팔릴까 ??ㅋㅋㅋㅋ
저런 지상 천국도 있었어 ㅠㅠㅠㅠㅠ
우리나라에는 저런 곳 없는가 ?
우리도 관광차 한번 가보자.
거기가서 기 받아 오면 집사람도 좋아 하기야 !
우리 동기생들이 투자해서 가까운 무인도 섬에 팬션하나 만들어 장소를 제공하고,
운영은 그쪽 방면에 유능한 자에게 위탁운영 해보자.
우리는 수시로 순찰하고 그러하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