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fShgqM_QChw$ 위의 빨간 글짜를 크릭해서 감상하고 반드시 감상문을 적고 가거라이 ~~~~~~ 중는다 ㅋㅋㅋㅋ
건물을 세울 때도 예술적 지만 부술 때도 예술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장면을 보지 못한것 같다.
동기생들 중에서도 저런 큼직한 빌딩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데 ?
저런 건물이 있으면 여러가지로 좋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