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금강산

여행정보

아름다운 금강산

정문교 6 36
아름다운 금강산
wbox_03.gif wbox_04.gif
 
2853771_750x600.jpg
 
2853772_750x600.jpg
 
2853773_750x600.jpg
 
2853774_750x600.jpg
 
2853775_750x600.jpg
 
2853776_750x600.jpg
 
2853778_750x600.jpg
 
2853779_750x650.jpg
 
2853780_760x580.jpg

 

Comments

권찬
죽이네..........
엄기준
쥑이네~~~
임우순
끝나네/////
엄기준
우리 단체로 한번 안가나~~~
오자진1D
작년 12/28일 관광공사 초청으로 공짜루 갔다왔다네 핵심고객이라구
우리 동기 영남대 정봉섭단장이 보내줘서
관광공사 금강산 지사장이 북측 출입사무소까지 직접 마중 나오고, 고성항 자연산 광어회에다가 온천두
공짜루 2번(12불/회) 온정각에서 북측 이쁜 안내원들의 서빙을 받으며 단고기에 함흥 냉면 그리구 꿩만두까지 올때는 술두 한병씩 주고 ㅎㅎㅎㅎㅎㅎ
김형목
좋은 자료 고마우이 ~~~~~
문교 복 많이 받게나 ㅠㅠㅠㅠㅠ
자진아 !
혼자만 다니 기야 !
정단장하고 애기 잘해서 동기생 선 소집 한번 해 봐라 ?
희망자 파악해서 한번 발도장, 눈도장 찍으러 가자.
두발로 다닐만 할 때 기회를 만들어야제 !
좋은 말로 할 때, 선 소집 해라 카이 ?
들쑥술에 꿩만두로 안주 삼아 한잔하자구,
마음있으면 평양소주에 단고기도 먹게 스리 ㅎㅎㅎㅎㅎㅎ
기준이도, 나도 선착순으로 신청한다.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8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