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자료 고마우이 ~~~~~~
황도사 건강하제 ?
하와이 섬에는 일본아들이 땅과 큰 건물들을 다량 소유하고 있데나 !
그래도 몇일 푹쉬고 왔으면 하누만 @@@@@
산책하고 낚시하기가 그지 없데 %%%%%
물 맑고,
물고기 많고,
먹거리도 좋고,
먹고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는 딱이겠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택시기사로 30~40%, 최소한 대졸이상, 미국유학해서 석사 받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본토에서 살다가 돈벌이 때문에 아내와 함께 하와이 와서 택시드라이버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일본어 공부를 열심히 한 부인들은 인터내쇼널마켓플레이스에서 주로 좌판으로 이미테이션엑서서리를 일본 관광객을 상대로 팝니다. 퇴근시에는 BMW나 벤츠를 몰고 귀가하지요. 택시 드라이버인 남편 보다 벌이가 좋다는 겁니다.
미국 유학가서 택시드라이버 하기 위해 ???? 우리 개념으로는 이상하지만 학벌에 따라 직업이 결정되고 대기업이나 공무원이 연봉 많고 안정적인 직업인 우리로서는 이해 안되지만 현실적인 삶을 위해서는 주류에 들어가기 어려우니 우선 돈 많이 버는 직업이 최고죠. MBA출신 보다 연봉이 많은 택시기사를 선호하는 한국은 언제쯤 ㅋㅋ
하와이..
다시 한 번 가보고 싶당~~
몰몬교의 위세가 느껴지는 곳, 하와이...
폴리네시안 민속촌도 몰몬교, 파인애플 농장도 그렇고...
카지노가 없는 것도 거기서 요청하여 없다나...
종교얘기해서 뭐하지만, 암튼 좋긴 좋습디다...
물맛이 상당히 짜고, 물고기도 많아서 낚시하기에 좋을 듯합니다.
물가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습니다.
시설 잘되어 있고, 치안괜찮고...ㅎㅎㅎ
다음번은 빅 아일랜드로 ~~~
황도사 건강하제 ?
하와이 섬에는 일본아들이 땅과 큰 건물들을 다량 소유하고 있데나 !
그래도 몇일 푹쉬고 왔으면 하누만 @@@@@
산책하고 낚시하기가 그지 없데 %%%%%
물 맑고,
물고기 많고,
먹거리도 좋고,
먹고 마시며 휴식을 취하기는 딱이겠다.
미국 유학가서 택시드라이버 하기 위해 ???? 우리 개념으로는 이상하지만 학벌에 따라 직업이 결정되고 대기업이나 공무원이 연봉 많고 안정적인 직업인 우리로서는 이해 안되지만 현실적인 삶을 위해서는 주류에 들어가기 어려우니 우선 돈 많이 버는 직업이 최고죠. MBA출신 보다 연봉이 많은 택시기사를 선호하는 한국은 언제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