仲秋佳節 추석명절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더도말고 덜도말고 한가위 같기만 하세요~.
2007/9/23일
불광역 1번출구에서 친구들 만나서
[구용화2매표소] 산오름 길에서 내려다본 불광.응암동쪽
쪽두리봉에서 건너다본 북한산
향로봉~~
저건너 비봉
향로봉 우회길
폰카로 줌을 ~저멀리 당겨찍었더니 너무흐립니다
저건너 가운데 노적봉. 좌측상단 백운대.
사모바위 학사모처럼
사모바위에서 ↑바위에 붙어있는 아주작은 나무가있습니다~~
눈좋고 마음씨고운 사람만 보이는 나무~~*^^*
친구
억새와 사모바위
내려오는길엔 철철철~맑은물이 철철철 시원하게~~~
벗꽃나무의 가을 맞이
하산종점 승가사 입구
생각만 멋진 사나이~~*^^*
|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8-01-06 12:15:45 여행정보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8-01-07 15:12:03 동기칼럼/수필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8-01-11 18:18:28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이명희님에 의해 2008-01-19 06:22:18 감동글/좋은글에서 이동 됨]
명절 잘 ~~~ 보내시구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