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진 고마우이 ~~~~
수백년 묵은 나무로 부터 수십여년 된 것도 있네 @@@@@
자연의 오묘함과 인간의 힘이 가해지니 좋은 모양이 나오는구만 ㅎㅎㅎㅎㅎ
나무가 인간의 재제를 50년간 받지 않으면 나무세상이 되는거라라 ? ? ? ?
인간은 잘된 사람의 덕을 보지만, 나무는 큰나무 밑에는 그늘져서 잘 크질 못한네 &&&&&
높은 자리에 있을 때 주위를 두루 살펴 좋은 일 많이들 하게나 #####
요즘, 정치인과 개의 공통점이 많은 것 같다.
먹을 것을 주면 아무나 좋아 따르는 걸 보면 말야 ㅋㅋㅋㅋㅋ
동기생들 건강 조심들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진짜~ 나무가 무섭데~~
집을 통채로 삼켜~~
수백년 묵은 나무로 부터 수십여년 된 것도 있네 @@@@@
자연의 오묘함과 인간의 힘이 가해지니 좋은 모양이 나오는구만 ㅎㅎㅎㅎㅎ
나무가 인간의 재제를 50년간 받지 않으면 나무세상이 되는거라라 ? ? ? ?
인간은 잘된 사람의 덕을 보지만, 나무는 큰나무 밑에는 그늘져서 잘 크질 못한네 &&&&&
높은 자리에 있을 때 주위를 두루 살펴 좋은 일 많이들 하게나 #####
요즘, 정치인과 개의 공통점이 많은 것 같다.
먹을 것을 주면 아무나 좋아 따르는 걸 보면 말야 ㅋㅋㅋㅋㅋ
동기생들 건강 조심들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