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인 건물 폭파 !!

여행정보

예술적인 건물 폭파 !!

최해원 9 82

http://tvpot.daum.net/clip/ClipViewByVid.do?vid=fShgqM_QChw$ 
 
위의 빨간 글짜를 크릭해서 감상하고 반드시 감상문을 적고 가거라이 ~~~~~~ 중는다 ㅋㅋㅋㅋ

Comments

최종왕
멋지다!
전병환
부수는것도 예술적이네...멋져
임우순
불꽃놀이가 더 멋이있다...순식간이다....
엄기준
볼만혀~~~
유재황
예술이다!  부수고 새로 지어야  새로운 일자리가 생기지......
정용상
모든게 예술적으로 가공할 수 있나봐--
이삼범
최군단장 잘 퍼왔네.. 찰라의 순간 ..감동은 길게.. 즐감했어요..
김형목
좋은 자료 고마우이 ~~~~~~
건물을 세울 때도 예술적 지만 부술 때도 예술이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런 장면을  보지 못한것 같다.
동기생들 중에서도 저런 큼직한 빌딩 하나씩은 있어야 하는데 ?
저런 건물이 있으면 여러가지로 좋을 텐데.
정장훈
실제로 폭파하는거 맞어?
State
  • 전체 방문자 345,80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