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그림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이 복 많이 받을 겨 ㅎㅎㅎㅎㅎㅎ
한 여름에 눈들이 시야가 넗혀 지는 구만 ㅋㅋㅋㅋㅋ
대 자연의 신비함과 오묘함으로 만들어지는 골짜기와 폭포들 ㅠㅠㅠㅠㅠ
인간들도 자연에 순응하며 살아야 좋을 건데 ? ? ? ? ?
두 다리로 다닐 때 여기 저기 발도장 눈도장 찍으며 살자구 ㅍㅍㅍㅍㅍ
그것도 어느 정도 부지런 함이 있어야 돌아 다닌다 &%$#@
좋은 구경도 식후경이라 입맛 있을 때 다니게들 ㅋㅋㅋㅋㅋ
동기생들 건강들 잘 챙기세 ~~~~~~
내가 있어 하루가 행복합니다.
항상 기뻐하고 서로 귀히 여기며 삽시다.
울산도 존데만타 !!
방학 했땀서 ?? 방콕이냐 ??
기준이 복 많이 받을 겨 ㅎㅎㅎㅎㅎㅎ
한 여름에 눈들이 시야가 넗혀 지는 구만 ㅋㅋㅋㅋㅋ
대 자연의 신비함과 오묘함으로 만들어지는 골짜기와 폭포들 ㅠㅠㅠㅠㅠ
인간들도 자연에 순응하며 살아야 좋을 건데 ? ? ? ? ?
두 다리로 다닐 때 여기 저기 발도장 눈도장 찍으며 살자구 ㅍㅍㅍㅍㅍ
그것도 어느 정도 부지런 함이 있어야 돌아 다닌다 &%$#@
좋은 구경도 식후경이라 입맛 있을 때 다니게들 ㅋㅋㅋㅋㅋ
동기생들 건강들 잘 챙기세 ~~~~~~
내가 있어 하루가 행복합니다.
항상 기뻐하고 서로 귀히 여기며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