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 조주현 - juhcho |
![]() | |
| 작성일 : | 2007/08/16 11:48 |
![]() | |
| 조회 : | 43 회 |
![]() | |
| 제목 : | 봉정암에 오르다 |
![]() | |
| 첨부파일 : | S5000278.JPG (234Kb) |
![]() | |
특별한 이유는 없으나 꼭 한번 가고 싶었던 곳!! 8월 12일 무조건 베낭을 지고 백담사를 거쳐 오른 봉정암!! 하루밤을 지내고 내려온 후에도 마치 천상에 다녀온 듯 느낌이 새록합니다. 공룡능선, 용아장성, 중청봉--------- 그리고 아침 일출의 짙은 노을의 장대함!!! 백담사에서 10km. 대충 6시간이면 오를 수 있는 거리. 꼬부랑 할머니들도 오르내리는 길이니 부담은 없을 듯함. 혹시 이 근처로 오시면 연락주세요 단풍철에는 절대 가지 마세요. 서울 명동보다 인산인해입니다. 오히려 요즘이 한적하여 적기가 아닌가 싶네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 |
![]() | |
최해원 : |
축하할 일들이 빼곡하게 쌓여있네!! 축하하네 !!! [08/18 10:28] |
![]() | |
정재화 : |
먼저 축하합니다. 조주현 교장선생님 임지 결정되면 축하 막걸리 한잔 합시다. [08/17 09:44] |
![]() | |
조주현 : |
그 코스는 대간 길이라 이미 지나갔고 서북주능, 귀때기청봉---- 등도 참으로 좋지요. 9월8일은 혹시 백두대간 팀에서 계획이 없다면-----. 아울러 9월1일자로 교장 발령이 날 것같은데 임지가 결정되어야 확답이 가능합니다. [08/16 14:05] |
![]() | |
정재화 : |
이왕 봉정암에서 올랐으면 마등령- 공룡능선으로 희운각산장- 소청- 중청- 대청봉까지 올라 오색약수로 내려오면 환상적인 ??? 코스인데, 주현이 9월8일 정기산행 달마봉,울산바위로 먼저 합시다 [08/16 11:59] |


S5000278.JPG (234Kb)
최해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