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8-01-06 12:15:07 여행정보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8-01-07 15:12:03 동기칼럼/수필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8-01-11 18:16:26 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이명희님에 의해 2008-01-19 06:24:38 감동글/좋은글에서 이동 됨]
사진 정말 좋습니다. 설악산은 대충 찍어도 그 자체가 예술인데------. 사진 구도, 원근 등등 굿입니다. 내가 강원도에 살아서가 아니라 관점의 차이는 있어도 화려하기는 남한에서 설악이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계절 모두 버릴게 없어요. 난 봄의 설악이 가정 좋던데----
경치가 아주 좋아 ㅎㅎㅎㅎㅎㅎ
이런 좋은 금수강산을 한눈에 볼수 있어 좋으네 ㅠㅠㅠㅠㅠ
될수 있으면 좋은 경치를 사계절을 한번 올려봐 더욱 운치가 될것 같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