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그림과 음악 고마우이 ~~~~~
한적한 시골의 한나절에 접시꽃과 백합꽃이 참으로 선명하게 찍혀구려 ㅠㅠㅠㅠㅠ
조용한 산골 마을 어귀의 풍경일세 ㅋㅋㅋㅋㅋ
마음 한구석에 삶의 여유가 생기는 구만 $#@%&
세월과 시간이 세상시름에는 약이 되겠지 ㅍㅊㅎㅌㅋ
동기생들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옆도 보며 삽시다.
자주보는 이름들 뿐이다.
새로운 동기생들도 글을 올려 보구려 ㅎㅎㅎㅎㅎ
호사다마라,
좋은 일은 마가 끼게되는데,
동기생들은 건강들 하제 ? ? ? ? ?
중년의 우리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세상을 삽시다.
한적한 시골의 한나절에 접시꽃과 백합꽃이 참으로 선명하게 찍혀구려 ㅠㅠㅠㅠㅠ
조용한 산골 마을 어귀의 풍경일세 ㅋㅋㅋㅋㅋ
마음 한구석에 삶의 여유가 생기는 구만 $#@%&
세월과 시간이 세상시름에는 약이 되겠지 ㅍㅊㅎㅌㅋ
동기생들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옆도 보며 삽시다.
자주보는 이름들 뿐이다.
새로운 동기생들도 글을 올려 보구려 ㅎㅎㅎㅎㅎ
호사다마라,
좋은 일은 마가 끼게되는데,
동기생들은 건강들 하제 ? ? ? ? ?
중년의 우리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세상을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