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자료 고마우이 ~~~~~~
자연의 오묘함이 참으로 경이롭구만 !
좋은 것은 많이 볼수록 마음의 수양이 되지 ㅠㅠㅠㅠㅠ
가진 것 만큼 행복한 것이 아니라,
가난은 결코 미덕이 아니며,
가진 것이 적든 많든 덕을 쌓으며, 사는 것이 중요 하다.
가능 하다면 잘 살아야 한다.
바람처럼 가벼은 걸음으로 왔다가,
바람처럼 사라지는 것이 인생이다.
행복은 마음에서 우러 나오는 것 .... ....
내가 생활의 지혜를 아는 만큼, 후세에 전해주는 것도 큰 보람이겠지 !
동기생 모두 건강 하세 ㅠㅠㅠㅠㅠ
자연의 오묘함이 참으로 경이롭구만 !
좋은 것은 많이 볼수록 마음의 수양이 되지 ㅠㅠㅠㅠㅠ
가진 것 만큼 행복한 것이 아니라,
가난은 결코 미덕이 아니며,
가진 것이 적든 많든 덕을 쌓으며, 사는 것이 중요 하다.
가능 하다면 잘 살아야 한다.
바람처럼 가벼은 걸음으로 왔다가,
바람처럼 사라지는 것이 인생이다.
행복은 마음에서 우러 나오는 것 .... ....
내가 생활의 지혜를 아는 만큼, 후세에 전해주는 것도 큰 보람이겠지 !
동기생 모두 건강 하세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