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둘려라~~그라고 건강들혀라~~ 내 약속허마!! 앞으로 30년후..그러니까 정확히 2039년 2월25일(임관일) 부산항 제1부두에 대기 시켜 놓을 것인즉 타고픈 동기덜 동행허자..마눌님들은 동반 하지 않았으면 한다..먼저간 마눌님도 계실거고 해서~~ㅎㄱㅎㄱㅎㄱ 이것저것 생각해서 저 배안에 싱싱한 영계들로 대기 시켜 놓을 것인즉 맘껏 다리고 서빙 받으면 됨~~신분증 필요없고 군번만 기억하면 된다..그때 군번 기억 못하는 아그덜은 치매로 인정하고 동행키 어렵다고 생각됨~~~
그라면 그때보자~~동기덜아 !저 배 탈라믄 그때까정 건강 해야된다`~~ ㅎㅎㅎ
좋은 자료 고마우이 ~~~
와 후, 유람선 한번 크다 %%%%%
나도 이렇게 큰배는 아직 못타 봤다, 조금 적은 것은 타봤지만 @#$%&
노르웨이에서 필란드가는 배는 조금 작은 것 같네 ㅋㅋㅋㅋ
역시 크르즈타고 여행하면 육지인지 바다 위인지 잘 못 느낀다네 &&&&&
그저 어느 상가 골목에 들어 서 있는 느낌 이랄까 ㅠㅠㅠㅠ
카드만 있으면 모든것을 다 해결 할 수 있으니까 ####
수영과 오락도 하고, 쇼핑도 하고, 즐길거리가 많더라구 %%%%
언제 저렇게 큰 크르즈타고 여행 한번 (1개월 정도) 가자구 ㅎㅎㅎㅎㅎ
저거 언제 함 태워줄래?
좌우지간 해부해볼 인간들이여~~~ㅋㅋㅋ 기둘려라 내 꿈에서라도 느거들 세넘 다리고 저 배타고 세계
여행 함 시켜 줄꾸마`~~~~ㄲㄲㄲ
우수니하고 윤병이도 타고시퍼 하자나 ?????
그라면 그때보자~~동기덜아 !저 배 탈라믄 그때까정 건강 해야된다`~~ ㅎㅎㅎ
그럼 넌 빠질래??건 니 맴되로 하거라~~~ㅋㅋㅋ
어디에 빠진다는겨 ~~
크르즈타고가다 거시기하고 거시기하믄 바다에 빠춘다데~~~ 그러믄 완전범죄 된다카데~~
내도 갈라쿤다 자리 비워놔라~~
와 후, 유람선 한번 크다 %%%%%
나도 이렇게 큰배는 아직 못타 봤다, 조금 적은 것은 타봤지만 @#$%&
노르웨이에서 필란드가는 배는 조금 작은 것 같네 ㅋㅋㅋㅋ
역시 크르즈타고 여행하면 육지인지 바다 위인지 잘 못 느낀다네 &&&&&
그저 어느 상가 골목에 들어 서 있는 느낌 이랄까 ㅠㅠㅠㅠ
카드만 있으면 모든것을 다 해결 할 수 있으니까 ####
수영과 오락도 하고, 쇼핑도 하고, 즐길거리가 많더라구 %%%%
언제 저렇게 큰 크르즈타고 여행 한번 (1개월 정도) 가자구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