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정기받아 만사형통하시오...

여행정보

백두산 정기받아 만사형통하시오...

전병환 12 87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 백두산과 천지 그리고 아리랑☆★


4674c3d715b06&filename=m03.jpg

4674c3df0d410&filename=m06.jpg

4674c3e3badbb&filename=m10.jpg

4674c3e914d5a&filename=m14.jpg

4674c3ee78acc&filename=m15.jpg

4674c3f422b6a&filename=m18.jpg

4674c3fa5b8be&filename=m23.jpg

4674c3ffbdec2&filename=m26.jpg

4674c40631f81&filename=m38.jpg

4674c40c4092f&filename=m46.jpg

4674c411ae2db&filename=m49.jpg

4674c4178b3b8&filename=mb21.jpg

4674c41e1e85c&filename=mb22.jpg

4674c42468712&filename=mb23.jpg

4674c42abf8af&filename=mb24.jpg

4674c42fbc21e&filename=mb25.jpg

4674c4378baa7&filename=mb26.jpg

4674c43e32ba3&filename=mb28.jpg

4674c4452110e&filename=mb30.jpg

4674c44967e7f&filename=mb31.jpg

4674c46c8f9f6&filename=mb32.jpg

4674c474cf392&filename=mb34.jpg

4674c479aacbf&filename=mb35.jpg

4674c47ef4044&filename=mb40.jpg

4674c4873d0d2&filename=mb41.jpg

4674c48eecf85&filename=mb42.jpg

4674c494c8718&filename=mb43.jpg

4674c49a7cdb1&filename=mb44.jpg

4674c4a0d27db&filename=mb51.jpg

4674c4a7ed648&filename=n01.jpg

4674c4bed7ce2&filename=n05.jpg

4674c4c736d02&filename=n07.jpg

4674c4d09ff40&filename=n10.jpg

4674c4d834a9a&filename=n16.jpg

4674c4e1d5f4c&filename=n18.jpg

4674c4e9216c0&filename=n25.jpg

4674c4f3574d2&filename=n26.jpg

4674c4fb7c0f3&filename=n42.jpg

4674c50321db6&filename=n50.jpg

4674c52aef9c9&filename=n64.jpg

4674c53367090&filename=n162.jpg



이곡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곡 1위에 선정됐다.
한국인이라면 모두 이 노래<아리랑>를 알 것이다.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작곡가들로 이루어진
세계 아름다운 곡 선정하기 대회에서 지지율 82%라는
엄청난 지지를 받고 이곡이 선정됐다. 선정 과정중에서
단 한명의 한국인도 없었고 이들은 놀라는 눈치였다.


'이곡은 한국이라는 나라를 나에게 깨우쳐줬다',
'듣는 도중 몇번씩 흥이났다',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감동적이다'

이들 모두 처음 듣는 곡들 이었으며 한국 유명
전자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전자바이올린으로 연주했다.

Comments

김형목
좋은 그림과 음악 고마우이 ~~~~~~
기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가내평온하고 만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백두산 천지와 장백폭포, 폭포 및에서 온천도 하고 오리알도 좀 먹고 쉬어오면 좋겠지 &&&&&
백두산의 사계를 보니 감회가 새롭고만구려 @@@@
임우순
백두산의 설경이 아주 좋네그려...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엄기준
매우 감사홥니다~~~
김승복
날씨의 변화가 무쌍하여  청명하고 쾌청한날씨는
선택된 사람만누린다는데  저리도 선녕한 4계절화면화면....
정말 신비롭고 ㅡ 현지에서 저런장관을본다면 ...ㅡ경외스런광경임에...
좋은정경 고맙습니다!
최해원
가보구 싶따 ~~~~~~~~~ 언제쯤 마음놓코 댕겨올수 있을란지 ????
평안북도 삭주군 외남면 수룡동 아버님 고향땅을 밟고서 압록강을 거슬러 저기까지 ~~~~~~ 흐흑흑 !!!
이승준
우 와~~
숨이 다 탁~ 탁 막힌다..
진짜.. 대~단하다~~

그런데..
이 사진.. 진짜 찍은 걸까.. 적당히 포토샵 한 게 아니고..
(사진 올린 전병환 동기를 뭐라 하는게 아니고, 믿기지 않아서.. 미안..)

백두산 사진.. 찍기 정~말 쉽지 않은데..
잠깐 보이는가 싶으면 금방 비구름에 휩싸이고..
또 잠깐 보여 주다가 화~악 숨어 버리고..

“구글어스“에도 백두산은 허옇게 나와 있어..
항공사진이 안 찍힌다는 거지...
.
.
그런데... 글씨체가 왜 이 모양이냐..
헷갈리게..
전병환
난 이런 사진 찍을 카메라도 없을 뿐이고 ...울 동기들이 웃고 행복감을 느끼는것에 만족키 위해 여기저기
돌아 다니며 훔쳐오고 캐오구  얻어다가 올리는것이니 그리들 아시게나...
눈으로 보고 행복감 귀로 듣고 만족감 감탄이 있음에 당신들의 스트레스가 조금이라도 풀리면 난 된거라오...
행복하고 건강하고 늘 웃으며 사시요~~~
이승준
아..  미안..
사진이 워~낙 깨끗하고 잘 나와서..  믿어지가 않아서..

돌아다니며, 캐오고, 퍼올리는 작업이 얼마나 힘든데..
우리는 그런 거 할 줄도 몰라..

야튼 ...  고마우이..

이렇게  가끔  눈요기 좀  시켜주쇼~~
전병환
괜히 댓글단 내가 쑥스럽군....ㅎㅎㅎㅎ
최해원
잘한다 잘해 ~~~~~ 대화 나누는 모양이 너무도 보기좋타 !!!!
근디 노인네들 글씨체땜에 눈알이 뱅뱅 돌아삐겠따 ~~~~~~
김현식
언넘~딴지 한번 잘못 걸엇다가 미안이라카고 언넘은 쑤스럽다카니 `~ㅎㅎㅎ 재밌다..그라니 쓰잘데 없이 딴지는 이제 그만~~~나이제서야 정신 차렸을 뿐이고~~~~
김수영
사지 멀쩡할때 꼭한번 가야지!아~암~

Total 441 Posts, Now 1 Page

State
  • 전체 방문자 345,03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