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한 가정

감동글

화목한 가정

전병환 11 127

1605B4154A2A479F204DCD 




“괜찮다. 내가 늙어서 눈이 어둡다 보니 밥물을 잘못 앉혔구나.”
조금 뒤 아들이 들어오다가 이 광경을 보고 말했다. “아이쿠, 아침에 내가 귀찮아서 물을 조금만 길어다 놓았더니 물이 적어서 그랬군요. 제 잘못이에요.” 조금 뒤 또 시아버지가 들어오다가 이 광경을 보았다. 며느리는 바닥에 앉아 울고 있고 부인과 아들이 서로 자기 잘못이라고 하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었다. 부인에게서 사정을 다 듣고 난 시아버지는 또 이렇게 말했다. “다 그만 둬라. 내 잘못이다. 늙은 내가 아침에 근력이 부쳐서 장작을 굵게 패 놓고 말았더니 불이 너무 과해서 그런 모양이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0:49:30 감동글/좋은글에서 복사 됨]

Comments

송재용
감동!......못만나서 서운허이!....늘 건승을!......
전병환
기회가 아녔는가보오... 아쉬움은 후일에~~~언제나 건강과 행운이
정용상
세상에 저리도 화목하다니---
김현식
오우!!! 감동 ! 반성!화목!!!!~~되풀이`~~~
윤윤병
항상 긍정적인 생각들만...내탓이로세!
최경덕
찡하다.....
엄기준
내탓이요~~~
최종왕
그려~
모든것이 내탓이니께~
내가 아즉 홈피에 댓글을 잘 안다니까
댓글이 10명 넘기기도 어렵다니께~
임우순
매사가 잘 되는 집안이네...내탓이요......
최해원
며느리가 이뿌니까 그런겨 ~~~~
저런집으로 시집가면 안이뿐 며느리도 이뿌게 변한다 !!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내 탓을 자주하며 삽시다 - 내 탓이요 !
세상에는 나쁜 것보다, 좋은 일이 더 많이 있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활하면 젊어지는 비결이라네 !
도화꽃이 아무리 예뻐도 한 집안의 웃음꽃이 더 예쁘다는 말도 있지 !
동기생들 !
경인년 정월부터는 가정과 사업등이 만사형통하기만를 소원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311 좋은글 중년 10계명 댓글3 김인수 10.15 93
1310 우보글 세모단상(2014년) 댓글3 현중재 01.02 129
1309 자작시 복수초의 역설 댓글1 윤행옥 12.16 97
1308 좋은글 無神論과 有神論 댓글2 김인수 04.28 114
1307 감동글 어느 중고컴퓨터 사장님의 이야기..... 댓글2 03.10 132
1306 좋은글 마음 편한 친구여 댓글3 김인수 03.05 138
1305 기타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댓글2 02.24 112
1304 좋은글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댓글5 김인수 02.19 91
1303 좋은글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댓글2 김인수 02.14 94
1302 좋은글 친구의 우정(석중건회장 이임/ 이우현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댓글1 김인수 12.26 138
1301 좋은글 소중한 시간에 대해 댓글1 김인수 12.23 88
1300 좋은글 ♥ 따스한 당신의 손길 ♥ 댓글1 김인수 12.03 115
1299 좋은글 자식은 내것이 아니다 댓글2 김인수 11.11 120
1298 좋은글 나이만큼 그리움이 온다 댓글1 김인수 11.08 100
1297 감동글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댓글3 김인수 10.15 109
1296 좋은글 멋쟁이가 되는 10가지 비결 댓글4 김인수 09.23 118
1295 감동글 어느 며느리의 고백 .... 댓글5 김인수 09.17 150
1294 기타 라오스에서 강남스타일을 춤추다. (쌍호 김홍배장군부인 수필) 댓글2 문순만 08.27 159
1293 우보글 장마 댓글2 현중재 07.19 109
1292 기타 쌍호 김홍배장군 부인 그레이스 최(천숙)의 글 입니다. 댓글10 문순만 04.18 232
State
  • 전체 방문자 345,96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