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 손으로 돌아갈 人生

감동글

빈 손으로 돌아갈 人生

전병환 7 130
 
갓 태어난 인간은 손을 꽉 부르쥐고 있지만 죽을 때는 펴고 있습니다. 1824AC1749BBA33052B8B4
 
태어나는 인간은 이 세상의 모든 걸 움켜잡으려 하기 때문이고 죽을 때는 모든것을 버리고 아무 것도 지니지 않은 채 떠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1924AC1749BBA33053CA5D
 
빈손으로 태어나 빈손으로 돌아가는 우리 인생 어짜피 모든 걸 다 버리고 떠날 삶이라면 베푸는 삶이 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2024AC1749BBA33054F6E7
 
당신이 태어났을 때 당신 혼자만이 울고 있었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미소짓고 있었습니다. 1124AC1749BBA33055D89C
 
당신이 이 세상을 떠날 때는 당신 혼자만이 미소짓고 당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울도록 그런 인생을 사세요 시간의 아침은 오늘을 밝히지만 마음의 아침은 내일을 밝힙니다. 1324AC1749BBA33156DFE8
 
열광하는 삶보다 한결같은 삶이 더 아름답고 돕는다는 것은 우산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비를 맞는것이 아닐까요? - 좋은 글 중에서 - 1524AC1749BBA331583076
 

Comments

임우순
인생살이 모든것이 다 헛수고로구나,,,이 세상 잠깐와서 쉬다가 ,,, 금방 저 세상으로 가는 인생,,바람과 구름처럼 떠돌다가,,, 한줌의 흙으로 다시 가자구나...,,,좋은 글 음악 대단히 감사합니다....
정진앙
인생무상! 하지만 이런것을 진작 깨닫았으면 이미 성인의 경지에 들어가 있었겠는데.......
아직도 무엇인가를 꼭 잡으려는 마음이 남아 있으니 이를 어찌할까나!
정병환 동기 좋은 글 감사합니다.
최해원
안죽을려고 몸부림치는 사람들은 모두가 인상을 쓰고 두주먹을 불끈쥐고 초인적인 힘을 쓰다가 흉칙한 모습으로 인생을 하직하기도 하더군 ~~~~ 생의 애착이 남달리 강했다고나할까 ~~~ 부질없다는걸 누구보다 더 잘알고 있으면서 말이야 ㅉㅉㅉㅉ
죽을때도 좀더 당당하고 멋있게 죽을수는 없을까 ~~~~~~ 어차피 한번은 갈텐데 말이야 ㅋㅋㅋㅋ 
김형목
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인생무상 인것을 !,
공수레 공수거라 !
그 무엇을 갈구하고자 그리도 허덕이며 살았던가 ?
중년의 우리들 !
하루 밥을 세끼 먹으면 되는 것을 ㄲㄲㄲㄲㄲㄲ
허둥지둥 해 봤자 이 지구상에 발자국 몇개 남기는 인생.
눈뜨고 있을 때,
걷을 수 있을 때,
내 힘으로 할 수 있을  때,
지금도 늦지 않아요.
무엇이든 봉사 많이 하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항상 기뻐하며 범사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 갑시다.
동기생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승준
"돕는다는 것은, 우산을 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함께 비를 맞는 것"
참~ 의미 깊은 말씀이네요~
이진팔
만고불변의 진실. 열심히 살고 돈을 버는 사람은 많아도 갈 때 가져가는 사람은 역사에 없어요.
주변의 도움으로 벌었으면 왜 주위에 베풀지 못 할꼬.
좋은 글 감사합니다.
김진모
인생달관의 글 감사하오.  죽음은 필연이지만 멋진 삶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 봅시다. 죽음으고지가 바로 저긴데........ 우린 어떻게 할 것인가????

Total 1,311 Posts, Now 1 Page

3 중년 10계명
김인수 | 조회 93
3 인기 세모단상(2014년)
현중재 | 조회 129
1 복수초의 역설
윤행옥 | 조회 97
2 인기 無神論과 有神論
김인수 | 조회 114
3 인기 마음 편한 친구여
김인수 | 조회 138
2 인기 중년은 용서하는 시기다
| 조회 112
5 친구야 놀자 ( 友테크 )
김인수 | 조회 90
2 인간관계의 5가지 법칙
김인수 | 조회 94
State
  • 전체 방문자 345,92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