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부모님의 사랑으로 자라는 아이들은 많은 은혜를 받드며 성장하지만 ,
요즘 아이들은 스스로 크는 줄 압니다.
부모님의 은공을 잊고 삽니다.
어버니의 노래처럼은 부모들은 진자리 마른자리를 가려가며 키우 건만 !
아이들은 그저 부모님들은 다 그렇게 하는 줄 압니다.
부모의 의무에 충실하기 바랍니다.
자기의 처지를 알도록 아이들 한테 가르치며 애기 해 줍시다.
이제는 우리도 겨울을 생각합니다.
동기생들,
우리는 중년입니다.
나무가지에 걸려있는 한 잎의 낙엽처럼,
자식들도 품에서 떠나 부부가 밥상을 마주 합니다.
있을 때 잘 합시다.
소왕국의 행복을 빕니다.
부모님의 사랑으로 자라는 아이들은 많은 은혜를 받드며 성장하지만 ,
요즘 아이들은 스스로 크는 줄 압니다.
부모님의 은공을 잊고 삽니다.
어버니의 노래처럼은 부모들은 진자리 마른자리를 가려가며 키우 건만 !
아이들은 그저 부모님들은 다 그렇게 하는 줄 압니다.
부모의 의무에 충실하기 바랍니다.
자기의 처지를 알도록 아이들 한테 가르치며 애기 해 줍시다.
이제는 우리도 겨울을 생각합니다.
동기생들,
우리는 중년입니다.
나무가지에 걸려있는 한 잎의 낙엽처럼,
자식들도 품에서 떠나 부부가 밥상을 마주 합니다.
있을 때 잘 합시다.
소왕국의 행복을 빕니다.
참으로 훌륭하고도 대~단한 어머님이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