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기준이 건강하제 ?
연말이라, 모든것을 마감하려면 쪽게 바쁘겠구만 ㅠㅠㅠㅠㅠㅠㅠ
기나긴 겨울방학 계획을 잘 세워 추억의 장을 마련해 보세 ㅎㅎㅎㅎㅎ
사랑하고 행복하게 살아도 너무 짧은 시간인데, 베풀고 또 나누어도 남는 것이 세상 이치인데,
웬 욕심으로 무거운 짐만 지고 가는 고달픈 인생살이를 살아가는지 ?
재산이 많다고 반드시 사람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덕이 많아야 인생을 행복하게 살 수있는 것을 ㅊㅊㅊㅊㅊ
덕은 갑자기 생기는 것이 아니라, 살아가면서 쌓이는 것입니다.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사는 우리가 되어야 겠습니다.
동기생들 추운 동절기에 몸조심하며 건강 상태를 항상 유지하며 지내길 ~~~~~
동기생들 사랑 많이 하며 삽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수고합니다.
실례합니다.
고맙습니다.
인생은 세월의 나그네 처럼 살면 되는 것을 ~~~~~~~~~
기준이 건강하제 ?
연말이라, 모든것을 마감하려면 쪽게 바쁘겠구만 ㅠㅠㅠㅠㅠㅠㅠ
기나긴 겨울방학 계획을 잘 세워 추억의 장을 마련해 보세 ㅎㅎㅎㅎㅎ
사랑하고 행복하게 살아도 너무 짧은 시간인데, 베풀고 또 나누어도 남는 것이 세상 이치인데,
웬 욕심으로 무거운 짐만 지고 가는 고달픈 인생살이를 살아가는지 ?
재산이 많다고 반드시 사람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덕이 많아야 인생을 행복하게 살 수있는 것을 ㅊㅊㅊㅊㅊ
덕은 갑자기 생기는 것이 아니라, 살아가면서 쌓이는 것입니다.
항상 기뻐하고, 범사에 감사하며 사는 우리가 되어야 겠습니다.
동기생들 추운 동절기에 몸조심하며 건강 상태를 항상 유지하며 지내길 ~~~~~
동기생들 사랑 많이 하며 삽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수고합니다.
실례합니다.
고맙습니다.
인생은 세월의 나그네 처럼 살면 되는 것을 ~~~~~~~~~
멋~진 반주 더 들을라고 몇 번이나 반복하니,
진짜, 글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