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부부란 !
빛과 공기와 소금처럼 있을 때는 모르다가 없으면 찾게되는 것이 아닌가 ?
가까우면서도 멀고, 멀면서도 가까운 사이 부부.
곁에 있어도 그리운게 부부.
한 그릇에 밥을 비벼 먹고, 같은 컵에 입을 대고 마셔도 괜찮은 부부.
한 침상에 눕고, 한 상에 마주 앉고, 몸을 섞고 마음도 섞는 부부.
둘 이면서 하나이고, 반쪽이면서 미완성인 부부.
혼자이면, 외로워 병이 되는게 부부.
동기생들,
서로 몸 부딧치며 사는것이 인생살이인 것을 ㅎㅎㅎㅎㅎㅎ
인생이 별것인가,
기쁜하고,
범사에 감사하고,
항상 좋은 마음으로,
베풀고,
봉사하며,
일상생활에 기도하는 마음으로 삽시다.
부부란 !
빛과 공기와 소금처럼 있을 때는 모르다가 없으면 찾게되는 것이 아닌가 ?
가까우면서도 멀고, 멀면서도 가까운 사이 부부.
곁에 있어도 그리운게 부부.
한 그릇에 밥을 비벼 먹고, 같은 컵에 입을 대고 마셔도 괜찮은 부부.
한 침상에 눕고, 한 상에 마주 앉고, 몸을 섞고 마음도 섞는 부부.
둘 이면서 하나이고, 반쪽이면서 미완성인 부부.
혼자이면, 외로워 병이 되는게 부부.
동기생들,
서로 몸 부딧치며 사는것이 인생살이인 것을 ㅎㅎㅎㅎㅎㅎ
인생이 별것인가,
기쁜하고,
범사에 감사하고,
항상 좋은 마음으로,
베풀고,
봉사하며,
일상생활에 기도하는 마음으로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