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과 음악 고마우이 ~~~~~~~
동기생들 !
중년인 우리는 초심을 잃어서는 안되는 것 같다.
초심은 사랑과 같아서 날마다 가꾸지 않으면 안 되듯,
날마다 확인하고 또 가꿔야 합니다.
돈으로 시계는 살수 있지만,
시간은 살수 없으니,
우리는 촌음을 아끼며 삽시다.
우리에게는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행복과 불행은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무슨일이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면 피곤도 덜합니다.
인간지사 새옹지마요,
공수래 공수거인걸 ㅎㅎㅎㅎㅎㅎ
가까운 들이나 산으로 가을 공기 마음껏 마시며 삽시다.
아내와 가볍게 손잡고 지금 떠나 봅시다.
행복은 바로 동기생들 옆에 있습니다.
동기생들 !
중년인 우리는 초심을 잃어서는 안되는 것 같다.
초심은 사랑과 같아서 날마다 가꾸지 않으면 안 되듯,
날마다 확인하고 또 가꿔야 합니다.
돈으로 시계는 살수 있지만,
시간은 살수 없으니,
우리는 촌음을 아끼며 삽시다.
우리에게는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며 사는 우리가 됩시다.
행복과 불행은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무슨일이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면 피곤도 덜합니다.
인간지사 새옹지마요,
공수래 공수거인걸 ㅎㅎㅎㅎㅎㅎ
가까운 들이나 산으로 가을 공기 마음껏 마시며 삽시다.
아내와 가볍게 손잡고 지금 떠나 봅시다.
행복은 바로 동기생들 옆에 있습니다.
배경 음악도 좋고..
우리가 어디서와서 왜살며 어디로 가는지 방향설정을 하게 될걸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