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고마우이 ~~~~~~
민족의 지도자로 꼬불 사람이 우리나라에선 별로 없는 것 같다.
정치면 정치,
교육이면 교육,
사상이면 사상,
예술이면 예술,
과학이면 과학,
문학이면 문학,
그래도 우리나라 아니 세계에서 추앙받고 인류사에 길이 빛날 그런 사람이 많았으면 한다.
동기생들은 각처에서 좋은 일 많이 하는 것 같다.
우리가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을 때 무엇이든 잘 합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합니다.
실례합니다.
항상 입에 달고 다니며 씁시다
동기생들 복 많이 받을 겨 ㅎㅎㅎㅎㅎㅎ
잘 모르믄.. 마~ 교회 나가믄 된다..
왜냐 고 묻지 말고..
승준이 댓글 안단다.
와?
똑똑허니께~
내가 한 열흘 무~지 바빳어..
홈피에도 잠시 들어왔다가 나가고 나가고 하는 바람에, 댓글 달 정신이 없었네..
그래서 그런거지.. 내가 와 현시기 글에 댓글 안 달겠나..
김구 선생은 진짜 참 지도자 인것 같지..
요새는 저런 지도자를 만나기가 쉽지 않아..
우리 민족이 근래에 와서는 지도자 복이 참 없는 것 같애..
민족의 지도자로 꼬불 사람이 우리나라에선 별로 없는 것 같다.
정치면 정치,
교육이면 교육,
사상이면 사상,
예술이면 예술,
과학이면 과학,
문학이면 문학,
그래도 우리나라 아니 세계에서 추앙받고 인류사에 길이 빛날 그런 사람이 많았으면 한다.
동기생들은 각처에서 좋은 일 많이 하는 것 같다.
우리가 지구상에 존재하고 있을 때 무엇이든 잘 합시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합니다.
실례합니다.
항상 입에 달고 다니며 씁시다
동기생들 복 많이 받을 겨 ㅎㅎㅎㅎㅎㅎ